원스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주간 베스트 이슈&펀

원스

본문

영상정보

장르 : 멜로로맨스 드라마 외국
개봉일 : 2007.09.20
관객수 : 23 만명
출연진 : 글렌 핸사드, 마르게타 이글로바
평점 : 8.97

영상링크

줄거리

음악으로 기억될 사랑의 순간 | 사랑하고 그리워하고 나는 너를 노래한다

거리에서 노래를 부르는 ‘그’. 그의 노래를 들으며 그 노래 속에 숨겨진 사랑의 아픔을 한눈에 알아보는 ‘그녀’와의 만남. 그의 음악을 응원해주는 그녀 덕에 그는 용기를 얻게 되고, 런던에서의 오디션을 위해 앨범을 녹음하기로 결심한다. “그녀가 만들어내는 피아노 선율이 나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그녀가 부르는 노래가, 그녀가 만드는 음악이 나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음악을 통해 두 사람은 서로를 이해하고 호감을 느끼기 시작한다. 앨범이 완성 되는 만큼 서로의 매력에 빠져드는 두 사람. “그녀는 나의 노래를 완성시켜준다. 우리가 함께 하는 선율 속에서 나는, 나의 노래는 점점 그녀의 것이 되어간다.” 한 곡, 한 곡 완성되는 음악처럼 그들의 감정은 점점 깊어져 가고…
  영화제 소개글. 베이시스트 출신의 존 카니 감독과 영국의 실력파 인디밴드 더 프레임즈의 리드 보컬인 글렌 한사드, 그리고 더 프레임즈의 게스트로 앨범작업을 함께 한 체코 출신의 어린 소녀 마르게타 이글로바가 주인공으로 참여, 뮤지션 출신의 감독과 주인공들이 최고의 음악영화를 탄생시켰다. <원스>는 아일랜드의 더블린 거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국적인 영상미와, 이와 함께 어우러지는 감성을 자극하는 감미로운 음악으로 관객과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금세기 최고의 음악영화(by 시카고 트리뷴), 현대의 가장 위대한 뮤지컬영화 중 하나(by 빌리지보이스)라는 평을 얻으며 인디 음악영화계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낼 보석 같은 영화로 주목 받고 있다.

전문가평

흔들리는 카메라, 소음 섞인 대화, 뭔가 어설프고 어눌한 연기자들의 모습들, 이 모든 것들이 정제하지 않은 아련한 추억 속 한 페이지를 들추는 듯 느껴진 영화

스크린샷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영화 목록

  • 럭키

    성공률 100% 완벽한 킬러!목욕탕 Key 때문에 무명배우로 삶이 뒤바뀌…

  • 당신,거기 있어줄래요

    인생을 뒤바꾼 기적 같은 10번의 기회“넌 30년 전의 나고, 난 30년…

  • 너의 이름은

    “아직 만난 적 없는 너를, 찾고 있어”천년 만에 다가오는 혜성 …

  • 나, 다니엘 블레이크

    "평범한 이웃 사촌, 당신은 내게 영웅입니다"평생을 성실하게 목수로 살아…

Total 67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gaintv.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