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소금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주간 베스트 이슈&펀

푸른소금

본문

영상정보

장르 : 드라마 한국
개봉일 : 2011.08.31
관객수 : 77 만명
출연진 : 송강호. 신세경
평점 : 7.0

영상링크

줄거리

일부러 접근한 거예요. 아저씨 감시하려고…
 전설로 불리던 조직 세계를 떠나 식당 하나 차려서 평범하게 살고 싶은 남자, 두헌. 그를 감시하라는 의뢰를 받고 그에게 접근하기 위해 요리학원에 나타난 여자, 세빈. 과거를 숨기고 싶은 두헌과 정체를 숨겨야만 하는 세빈은 서로를 속인 채 조금씩 가까워진다.
 아저씨 나 좋아하지? 니가 나 좋아하는 거 아니야?
 요리학원에서 함께 요리를 하며 서로에게 마음을 열어가는 두헌과 세빈. 세빈의 요리 실력에 극찬을 아끼지 않던 두헌은 농담 반 진담 반 같이 식당 동업을 하자고 제안한다. 세빈은 전설적인 조직 보스였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따뜻한 인간미를 가진 두헌이 편해져 간다. 
 이제 내가 아저씨 죽일 거예요.
 그러던 어느 날, 두헌을 총애하던 연합 조직의 보스가 갑자기 세상을 떠나고, 이미 조직을 은퇴한 두헌이후계자로 거론되자 조직 내 분열이 일기 시작한다. 그리고 전직 사격 선수였던 세빈은 감시를 중단하고 그를 죽이라는 새로운 의뢰를 받는다. 이를 거절하려던 세빈은 가족과 같은 친구 은정이 혼자 두헌을 죽이려고 시도하다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고 복수를 위해 두헌을 죽이기로 결심한다. 두헌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면서 저격할 기회를 노리는 세빈. 하지만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알 수 없는 감정에 휩싸여 마음이 흔들린다.
 가까워질수록 위험해진다!
 두헌이 은정의 죽음과 관련이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 세빈은 두헌을 구하려고 하지만 배후에 감춰진 의뢰의 압박은 점점 더 세빈을 조여온다. 한편 조직의 음모를 파헤치던 두헌은 자신을 따르는 조직원 애꾸를 통해 마침내 세빈의 정체를 알게 된다. 하지만 자신을 죽일 리 없다고 생각한 두헌은 모든 위험을 감수하고 그녀를 지켜주려 하는데…
 그를 죽여야 하는 세빈, 그녀를 믿고 싶은 두헌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전문가평

전직 조폭이 등장하고 그를 타깃으로 삼는 킬러가 있다고 해서 [푸른소금]에서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기대해선 안 된다. 물론 그런 요소가 있긴 하지만, [푸른소금]은 외로운 두 남녀가 서로에게 연민을 느끼면서 관계를 맺어가는 멜로드라마다. 이른바 '비주얼리스트'로 불리던 이현승 감독은 세트와 디자인적 요소가 중심을 이루었던 전작의 미장센에서 벗어나 좀 더 대중적인 스타일을 구사하며, 특히 송강호의 연기는 이 영화를 관객에게 편안하게 안착시키는 힘이 있다

스크린샷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영화 목록

  • 부산행

    끝까지 살아남아라전대미문의 재난이 대한민국을 덮친다!정체불명의 바이러스가…

  • 바람난 여자들

    "너 어떻게 바람 폈는지 '썰' 좀 풀어 봐!"4명의 바람난 여자들이 풀…

  • 럭키

    성공률 100% 완벽한 킬러!목욕탕 Key 때문에 무명배우로 삶이 뒤바뀌…

  • 판도라

    대한민국이 위험하다!역대 최대 규모의 강진에 이어 원자력 폭발 사고까지 …

Total 91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gaintv.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