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트라밴드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주간 베스트 이슈&펀

콘트라밴드

본문

영상정보

장르 : 액션 스릴러 19금 외국
개봉일 : 2012.03.22
관객수 : 5 만명
출연진 : 마크 월버그, 케이트 베킨세일, 벤 포스터, 지오바니 리비시
평점 : 7.2

영상링크

줄거리

건드리지 마라! 내 가족을 지키기 위한 목숨을 건 불법 이송작전!

건드리지 마라!
가족을 지키기 위한 목숨을 건 반격이 시작된다! 

전직 프로 밀수팀 리더로 활약을 펼치다가 가족을 위해 손을 씻고 평범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크리스’(마크 월버그). 자신이 발 담고 있었던 범죄 세계를 완전히 벗어났다고 생각했지만 사랑하는 아내, ‘케이트’(케이트 베킨세일)의 하나뿐인 동생 ‘앤디’가 치명적인 실수로 불법 마약 밀수에 휘말리게 되면서 그의 가족은 무자비한 범죄 집단에게 위협당한다. 가족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그 어떤 위험한 일도 불사하는 ‘크리스’는 ‘앤디’의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절친 ‘세바스찬’(벤 포스터)의 도움을 받아 최정예 팀을 구성, 목숨을 건 불법이송작전에 뛰어든다! 하지만 그를 기다리는 것은 바로 밀수입의 천국, 파나마시티의 1억 5천만 달러의 밀수품을 둘러싼 음모와 잔인한 범죄 조직! ‘크리스’는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방법으로 거대한 음모에 맞서고, 동시에 가족들을 위협한 조직을 제거하기 위한 거침없는 반격을 준비하는데... 과연, 그의 마지막 작전은 성공할 것인가! 

전문가평

평범한 영웅의 가족구하기. [콘트라밴드]는 [테이큰]의 틀을 활용해 범죄액션의 버라이어티함을 구현한다. 위협에 빠진 가족은 긴장을 유발 시키는 존재일 뿐. 진짜 이야기의 재미는 치밀하게 짜인 밀수작전의 성공에 있다. 영화의 리듬은 계속 강한 박자를 유지하는데, 이 과정에서 오는 스릴이 꽤 크다. 트렌드에 편승했지만 쏠쏠한 재미가 있는 작품이다.

스크린샷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영화 목록

  • 더 트러스트

    라스베거스 경찰서의 증거 관리반에서 일하고 있는 데이빗 워터스 경위(일라…

  • 돈키호테 맨 오브 라만차

    원작 탄생 400주년 기념작!기사도 책에 푹 빠진 라만차 마을의 남자가&…

  • 마스터

    "썩은 머리 이번에 싹 다 잘라낸다"화려한 언변, 사람을 현혹하는 재능,…

  • 섹스돌

    “단지 평범한 여자이고 싶었어…”베르지니는 런던 상류사회의 잘 나가는 고…

Total 137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gaintv.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