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여자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주간 베스트 이슈&펀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여자

본문

영상정보

장르 : 코미디 외국
개봉일 : 2012.02.02
관객수 : 7 만명
출연진 : 사라 제시카 파커, 피어스 브로스넌, 그렉 키니어
평점 : 7.4

영상링크

줄거리

까지고! 걸리고! 넘어져도! 
포기할 수 없는 10cm 위 세상을 향한 전력질주가 시작된다!

롤러코스터 타듯 정신 없는 나날을 보내는 펀드 매니저 케이트. 그녀에게 사람들은 “어떻게 그 많은 일들을 다 해내는지 몰라?!”라며 감탄을 금치 못한다. 어느 날, 뉴욕 본사 글로벌 프로젝트가 주어지고, 자신의 능력을 인정해주며 호의를 베푸는 매력적인 클라이언트를 만나게 된다. 훈남과 함께 커리어도 높일 수 있는 일생일대의 찬스! 과연, 그녀는 그 많은 일들을 다 해낼 수 있을까?

전문가평

솔직히 [섹스 앤 더 시티] 캐리의 결혼 10년 후를 보는 것 같은 기시감을 떨치긴 어렵다. 하지만 '캐리 브로드쇼'로 대변되는 사라 제시카 파커 고유의 이미지가 너무 강하다는 약점만 빼면, 이 영화는 나름의 미덕을 갖췄다. 30대 이상 직장여성이 육아와 커리어 사이에서 겪는 고충이 소소하고 유머러스하게 펼쳐지는 가운데, 마음이 찡하게 건드려지는 지점들도 여럿이다. 각본을 쓴 엘라인 브로쉬 멕켄나의 쫀쫀한 필력은 이렇게 또 한번 칙릿 영화의 품격을 상승

스크린샷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영화 목록

  • 너의 이름은

    “아직 만난 적 없는 너를, 찾고 있어”천년 만에 다가오는 혜성 …

  • 형의 여자

    99%의 욕정, 1%의 사랑이루어 질 수 없는 네 남녀의 금지된 욕망이 …

  • 스플릿

    과거 볼링계의 전설이라 불리며 이름을 날리던 ‘철종’은 불운의 사고로 모…

  • 하이앤로우 더 무비

    전설의 조직 ‘무겐’의 우두머리 격인 조직원이 의문의 사고로 죽음을 맞이…

Total 130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gaintv.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