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이사슬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주간 베스트 이슈&펀

먹이사슬

본문

영상정보

장르 : 멜로로맨스 한국 19금
개봉일 : 2014.09.17
관객수 : 0 만명
출연진 : 윤설희. 엄다혜. 김민혁. 손지완. 류일송. 연지아
평점 : 6.6

영상링크

줄거리

진심이 아니어도 좋으니까
누가 날 좀 따뜻하게 안아줬음 하는 날이 있어..

피부관리사 인희(윤설희)와 고교 동창생으로 만나 일찍 결혼생활을 시작한 남혁(김민혁)은 계속되는 취업 실패로 아내에게 자격지심을 느끼게 되고 인희 또한 반복되는 일상에 지쳐가며 서로에 대한 감정의 골이 깊어간다. 
 자괴감에 빠진 남혁은 거리를 배회하다 들어간 카페에서 대기업 과장 행세를 하며 묘한 쾌감에 사로잡히게 되고 매일같이 여사장 주연(연지아)을 찾아가 위로 받고 위로해 주는 사이가 된다. 별다른 직업 없이 누나 주연의 심부름을 하며 용돈을 받아쓰는 봉구(류일송)는 IJ 미애(엄다혜)의 먹방 채널을 보며 즐거워하고 발랄한 그녀에게 점점 빠져든다. 대학원 조교 지훈(손지완)은 클럽에서 만난 미애와 총각시절 즐기기 위한 섹스파트너 관계를 유지하고 있지만 미애는 그와의 관계를 진지하게 생각하고 그에게 집착한다. 한편 미애를 따라 갔던 피부관리실에서 인희를 만나게 된 지훈은 그녀의 단아한 모습에 넋을 잃게 되는데…

전문가평

간만에 본 것 중에 베드씬 최고~!

스크린샷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영화 목록

  • 깊은 사정

    금기의 사랑과 엇갈린 운명,헤어나오려 할수록 더욱 더 조여드는 사랑!길에…

  • 섹스돌

    “단지 평범한 여자이고 싶었어…”베르지니는 런던 상류사회의 잘 나가는 고…

  • 더 킹

    대한민국의 왕은 누구인가?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 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

  • 돈키호테 맨 오브 라만차

    원작 탄생 400주년 기념작!기사도 책에 푹 빠진 라만차 마을의 남자가&…

Total 192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gaintv.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