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만화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주간 베스트 이슈&펀

순정만화

본문

영상정보

장르 : 멜로로맨스 코미디 한국
개봉일 : 2008.11.27
관객수 : 73 만명
출연진 : 유지태. 이연희. 채정안. 강인
평점 : 8.0

영상링크

줄거리

6천만 클릭 대기록 강풀 원작 (순정만화) | 올겨울도 혼자 보낼 건가요?

출근 길 엘리베이터에서 아래층 여고생(이연희)과 마주친 서른 살 연우(유지태). 그러나 다음 순간, ‘덜커덩’ 소리와 함께 엘리베이터가 멈춰버린다. ‘혹시 어린 학생이 겁이라도 먹지 않았을까?’ 걱정은 되지만, 워낙 수줍음 많은 성격 탓에 말도 못 걸고 안절부절 하는 연우의 귀에 귀여운 학생이 내 뱉은 한 마디가 들려온다. “에이 씨발, 조땐네!” ‘헉……………… ^^;’
  막차를 기다리는 텅 빈 지하철 역. 스물 둘 강숙(강인)은 방금 스쳐 지나간 긴 머리의 하경(채정안)에게서 눈길을 떼지 못한다. 어딘지 모르게 슬픔이 배어 있는 그녀의 뒷모습을 보며 ‘말을 걸어? 말어?’ 망설이던 강숙. 막차는 떠나려고 하는데 그녀는 도무지 탈 기색이 없고, 강숙은 충동적으로 그녀의 손을 잡아 끌어 지하철에 태운다. “난 스물 아홉. 너는?” “스물 두… 다섯인데요! 저는…” “그냥 말 놔!”
  지하철에서 교복 넥타이를 깜빡 잊은 사실을 깨달은 수영은 아까 마주쳤던 ‘아저씨’에게 다짜고짜 넥타이를 빌리고, 아직 엘리베이터에서 받은 충격(?)이 가시지 않은 연우의 심장은 당돌한 그녀의 접근에 마구 뛰기 시작한다. 이제 막 만난 강숙에게 “우리 미리 헤어지자”며 알 수 없는 말을 하는 하경. 하지만 첫 눈에 그녀에게 반해버린 강숙은 하경의 차가운 태도에도 굴하지 않고 열렬한 짝사랑을 시작하는데…

전문가평

이렇게 예쁘고 순수한 영화는 처음봤어요저한테는 인생영화인것같아요^^

스크린샷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영화 목록

  • 패신저스

    선택된 두 사람, 모두의 운명을 구해야 한다!
    120년 후의 개척 행성…

  • 라이언

    인생에서 두 번의 기적을 만든 남자25년만에 집으로 향하는 그의 오랜 지…

  • 깊은 사정

    금기의 사랑과 엇갈린 운명,헤어나오려 할수록 더욱 더 조여드는 사랑!길에…

  • 모아나(한국어더빙)

    올 겨울 최고의 디즈니 콤비 모아나&마우이바다에서 펼쳐지는 황홀한…

Total 92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gaintv.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