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24 기방난동사건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주간 베스트 이슈&펀

1724 기방난동사건

본문

영상정보

장르 : 코미디 액션 모험 한국
개봉일 : 2008.12.03
관객수 : 28 만명
출연진 : 이정재. 김석훈. 김석훈
평점 : 5.3

영상링크

줄거리

조선 최초 익스트림 사극 | 상.상.초.월 조선 히어로가 온다!

경종 집권 말기, 노론과 소론간의 당쟁이 절정을 이루며 구름이 드리워진 궁궐 앞! 당파싸움은 사건 축에도 못 끼는 난장이 일 듯한 기운에 조선이 바짝 긴장하기 시작하는데…!
  한양의 중심에 자리한 기방 명월향에 평양 기생학교 최우수 졸업생 ‘설지’(김옥빈)가 스카우트 되면서 하릴없이 맞짱을 일삼던 마포 명물 ‘천둥’(이정재)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설지’ 역시 무게만 잡는 남아들 틈에서 질리던 차, 그 어느 것에도 얽매이지 않은 자유로운 기개를 얼핏 품은 듯한 ‘천둥’에게 눈길 한번 줄 수 밖에 없더라. 그러나 이 두 사람 사이에는 잘못 건드리면 뼈도 못 추린다는 186:1 결투의 주인공 명월향의 주인 ‘만득’(김석훈)이 자리하고 있으니! 세 사람의 얽히고 설킨 운명의 난동이 벌어질 수 밖에 없는 흐름일 터.
  ‘설지’ 생각만으로도 벅찬 ‘천둥’은 여느 때처럼 생각 없이 휘두른 주먹 한 방으로 뜻하지 않게 조선 주먹계의 명가 양주파 두목 ‘짝귀’를 쓰러트려 임시직 큰형님이 되어버리고, 겉으로는 번듯하지만 속을 들여다보면 야봉파의 두목이요 양반네들 권력까지 손아귀에 넣고픈 야심가 ‘만득’과 피할 수 없는 라이벌 구도를 이루게 되니! 두 사람 사이에서 고고하게 운신하던 설지는 이건 무슨 춘향과 이도령도 아니고 이수일과 심순애도 아닌 것이 참으로 야릇한 구도 속에서 애써 마음 추스리고자 고군분투 하는데…
  본격적으로 시작된 천둥과 만득의 기싸움에 조선 전체가 술렁이기 시작하고 나라님마저 백성들의 소일이라 치부하기엔 대 놓고 앞에서 벌이니 외면할래야 할 수 없는 대형사건의 조짐이 슬슬 불어온다. 사태파악 하고자 하여도 이 날의 진실, 역사책에는 없다?!!! 아 놔~답답하도다! 1724년, 조선에서는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2008년 12월, 눈과 귀가 번쩍 트일 사상초유의 맞짱을 맞이하라!

전문가평

난 개인적으로 이런스타일 영화 겁나 좋아하는데 요즘 영화들 너무 심각해서 지겨워죽겠고 볼것도 이제 없던차에 간만에 졸 웃으면서 재밌게봤음 ^^ 화이팅!!

스크린샷

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영화 목록

  • 판도라

    대한민국이 위험하다!역대 최대 규모의 강진에 이어 원자력 폭발 사고까지 …

  • 밀정

    1920년대 일제강점기.조선인 출신 일본경찰 이정출(송강호)은 무장독립운…

  • 너의 이름은

    “아직 만난 적 없는 너를, 찾고 있어”천년 만에 다가오는 혜성 …

  • 지니어스

    ‘어니스트 헤밍웨이’를 길들이고‘스콧 피츠제럴드’를 조력한 최고의 편집자…

Total 92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gaintv.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