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주간 베스트 이슈&펀

미스트

본문

영상정보

장르 : 공포 SF 스릴러 외국
개봉일 : 2008.01.10
관객수 : 52 만명
출연진 : 토마스 제인. 마샤 게이 하든. 로리 홀든. 안드레 브라우퍼. 안드레 브라우퍼. 윌리암 새들러. 제프리 드먼. 프란시스 스턴하겐
평점 : 6.9

영상링크

줄거리

당신이 알던 세상은 안개 속으로 사라진다 | SF 서스펜스 블록버스터

평화로운 호숫가 마을 롱레이크, 어느 날 강력한 비바람이 몰아친 뒤, 기이한 안개가 몰려온다. 데이빗은 태풍으로 쓰러진 집을 수리하기 위해 읍내 그의 어린 아들 빌리와 옆집 변호사 노튼과 함께 다운타운의 마트로 향한다. 하지만 데이빗은 무언가 이상한 느낌을 떨쳐버릴 수 없었다.
  마켓에서 물건을 고르는 도중 동네 노인이 피를 흘리면서 “안개 속에 무언가가 있다!!” 뛰쳐 들어왔다. 마트 밖은 이미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정체 불명의 안개로 뒤덮혔고, 정체불명 거대한 괴생물체의 공격을 받는다. 마트 안에는 주민들과 데이빗, 그의 아들 빌리가 고립되었고, 지금 밖으로 나간다면 모두 죽는다는 미친 예언자가 그곳을 더욱 절망스럽게 만든다. 몇 시간 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괴물들의 등장으로 목숨의 위협을 받고, 살기 위해 살아 남기 위해 싸우기로 결심한다. 과연 그들 앞에 펼쳐진 것들은 인류의 재앙일까? 그곳에서 그들은 살아나갈 수 있을까?

전문가평

다소 허무할수도 있는 결말때문에 너무 영화가 평가절하되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 미국영화의 전형적인 영웅심리를 비꼰것도 신선했고 반기독교적 사상, 인간의 이기주의, 인간의 삶이란 한치앞을 내다볼수없는 안개와 같다는 교훈까지. 대단한 수작이라고 생각함.

스크린샷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영화 목록

  • 컨택트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12개의 쉘의문의 신호, 18시간마다 열리는 문1…

  • 스플릿

    과거 볼링계의 전설이라 불리며 이름을 날리던 ‘철종’은 불운의 사고로 모…

  • 판도라

    대한민국이 위험하다!역대 최대 규모의 강진에 이어 원자력 폭발 사고까지 …

  • 내 어깨 위 고양이, 밥

    전세계를 감동시킨 현재진행형 실화! 우연한 만남이 희망을 노래한다!아무런…

Total 90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gaintv.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