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초적 본능(감독판)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주간 베스트 이슈&펀

원초적 본능(감독판)

본문

영상정보

장르 : 미스터리 스릴러 외국 19금
개봉일 : 1992.05.23
관객수 : 0 만명
출연진 : 마이클 더글라스. 샤론 스톤. 조지 던자. 진 트리플혼
평점 : 9.0

영상링크

줄거리

록 스타가 정사 중 얼음 송곳(Ice Pick)으로 살인을 당한다. 증거는 코카인과 얼음 송곳, 그리고 금발머리카락. 살인 용의자로 물망에 오른 캐더린 트러멜(Catherine Tramell: 샤론 스톤 분), 그녀가 거주하는 바닷가의 별장을 찾은 형사 닉크(Detective Nick Curran: 마이클 더글러스 분)와 동료 거스(Gus: 죠지 던자 분)는 그곳에서 또 다른 금발 머리의 락시(Roxy: 레이라니 사렐 분)를 만난다. 닉크는 캐더린이 자신에 관한 자료를 모은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녀의 뇌쇄적인 관능미, 도도한 자만심, 악마와 같은 숨겨진 베일 등 이상한 느낌만을 받고 돌아온다.
  소설의 작가이기도 한 캐더린의 작품 중에서 이번 살인과 동일한 책을 발견, 캐더린을 연행 심문하게 된다. 취조실에 들어온 캐더린은 변호를 받을 권리를 거부, 심리전과 증거불충분으로 혐의를 벗으나 닉크는 그녀가 범인임을 확신, 계속 수사를 펼쳐나간다. 캐더린의 뒤를 추적하던 닉크는 그녀의 부모도 보트 사고로 죽었다는 사실을 알아내지만, 그녀가 자신에 관한 자료를 갖고 있다는 것도 알게 된다. 화가 난 닉크는 형사계의 범죄 심리담당자이면서 자신의 옛 애인인 베스 가너 박사를 추궁, 강력계의 반장이 자료를 빼돌린 사실을 알게 된다. 그 일로 반장과 심한 다툼을 한 닉크는 끊었던 술, 담배를 하게 되고, 베스는 닉크를 찾아와 사과를 하나 닉크는 거절을 한다.
  그 날 저녁 반장이 총격으로 죽게 되자, 닉크가 범인으로 주목받게 되지만, 베스의 증언으로 휴직만 당하게 되는데 그의 앞에 캐더린이 다시 나타나고, 닉크는 자신도 모르게 캐더린을 사랑하게 된다. 그러나 캐더린의 음성적 연애 대상인 락시가 이를 질시하여 닉크를 죽이려 하나, 반대로 락시가 공사 중인 낭떠러지로 추락하게 된다. 락시를 범인으로 오해하고 있던 닉크의 리스트 위에 락시의 이름이 지워지지만, 위로차 캐더린을 방문한 닉크는 그녀와 사랑을 나눈 후 또다른 정보를 얻게된다. 대학 시절 자신을 사랑한 여자, 그리고 지금도 캐더린을 사랑하면서 그녀를 숨어 지켜보는 여자, 리자 호버만. 리자 호머반을 조사하던 중, 리자가 자신의 옛 애인 베스 박사(Doctor Beth Garner: 잔느 트리플혼 분)라는 사실을 알게 된 닉크는 그녀를 방문, 진실을 알고자 하나 베스는 캐더린이 자신을 사랑했었고 그런 그녀를 자신은 무서워 피했을 뿐이라며 그녀의 교할함과 교묘함에 빠져 나오길 애원한다.
  [스포일러] 증거를 찾기위해 닉크는 유일한 친구인 거스를 불러내지만 거스 역시 캐더린의 사악함에서 닉크가 판단력을 상실했다고 판단, 캐더린의 일에 손을 떼라고 타이르며 닉크를 위해 베스의 살인 동기를 찾기 위해 그녀의 동창을 찾아간다. 그러나 닉크 대신 에레베이터를 탄 거스는 살인범에 의해 얼음 송곳으로 살인된다. 그 현장에 나타난 베스를 닉크는 범인으로 확신, 총으로 쏜다. 베스의 "사랑했어요"라는 말을 들으며. 베스의 아파트를 수색한 형사들의 손에 캐더린에 관련된 자료와 반장을 쏘았던 38구경 총기가 발견, 베스가 캐더린을 사랑하여 그녀와 관련된 사람을 죽인 것으로 판명된다. 친구와 옛애인을 잃어버린 닉크의 아파트에 눈물에 젖은 캐더린이 어둠속에서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당신을 사랑하는게 아닌데. 그러면 안되는데" 울먹이는 캐더린을 안고 사랑을 나누는 닉크의 침대에 또다른 얼음 송곳이 숨겨져 있었다. 

전문가평

개봉 당시 정사신에만 치중을 두는 마케팅이 아쉬웠던 명작 영화~ 지금봐도 상당히 훌륭한 스릴러물인듯

스크린샷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영화 목록

  • 모아나(한국어더빙)

    올 겨울 최고의 디즈니 콤비 모아나&마우이바다에서 펼쳐지는 황홀한…

  • 실종: 택시 납치 사건

    대기업에 다니던 정카이는 업무상 과실로 해고 당한 후 손해까지 배상할 처…

  • 깊은 사정

    금기의 사랑과 엇갈린 운명,헤어나오려 할수록 더욱 더 조여드는 사랑!길에…

  • 판도라

    대한민국이 위험하다!역대 최대 규모의 강진에 이어 원자력 폭발 사고까지 …

Total 359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gaintv.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