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녀유혼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주간 베스트 이슈&펀

천녀유혼

본문

영상정보

장르 : 판타지 SF 멜로로맨스 외국
개봉일 : 2011.05.12
관객수 : 6 만명
출연진 : 고천락. 유역비. 여소군
평점 : 6.3

영상링크

줄거리

사랑은 끝나지 않았고 운명은 다시 시작되었다!!

아주 오래 전, 한 남자가 훌륭한 퇴마사가 되기 위해 수행을 결심하고 흑산으로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 그의 이름은 연적하. 하지만 흑산의 난약사라고 불리는 사찰엔 오래된 요괴들이 살고 있었다. 연적하는 흑산의 요괴들이 인간을 살해하고 원기를 빼앗지 못하게 하기 위해 하루하루 격렬한 전투를 벌인다. 때문에 주민들은 ‘흑산’과 ‘난약사’라 불리는 사찰에 들어가길 꺼려한다. 그러던 어느 날, 원래 인간이었지만 죽은 후 100년 묵은 나무요괴의 영향으로 영혼이 자유롭지 못한 섭소천과 연적하는 사랑을 하게 된다. 수 년 후, 흑산 아래 모든 물이 갑자기 마르기 시작하고, 사람들은 이러한 갑작스런 가뭄에 생활의 위기를 느낀다. 생계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마을 사람들은 나라의 관리인 영채신과 함께 흑산의 상류로 물을 찾아 떠나고 난약사에서 물을 발견한 영채신은 그곳에서 섭소천을 만나게 되지만 요괴들이 영채신과 일행들을 죽이려 하자 그녀와 함께 도망치는데…

전문가평

견자단 없는 엽위신을 상상하기 어려워진 이 시점에서, 6년만에 처음 홀로 연출한 작품이 다른 것도 아닌 천녀유혼의 리메이크라는 걸 들었을 때 걱정하지 않을 수 없었다. 원작에서 토시 하나 달라지면 안된다고 믿는 관객만 아니라면 영화는 만족할만한 수준이다. 영채신을 제외하면 캐스팅도 괜찮고, 무엇보다 액션 시퀀스가 놀랍다. 이토록 현란한 특수효과 안에서 창조적이고 심지어 균형마저 잡힌 액션을 소화할 수 있는 연출가는 정소동 이후 엽위신이 유일한 듯 보인다

스크린샷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영화 목록

  • 스페이스 워

    우주로 광물 채집을 나갔다가 2년째 연락 두절된 우주 탐사선을 찾아 화물…

  • 마스터

    "썩은 머리 이번에 싹 다 잘라낸다"화려한 언변, 사람을 현혹하는 재능,…

  • 지니어스

    ‘어니스트 헤밍웨이’를 길들이고‘스콧 피츠제럴드’를 조력한 최고의 편집자…

  • 스플릿

    과거 볼링계의 전설이라 불리며 이름을 날리던 ‘철종’은 불운의 사고로 모…

Total 2,201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gaintv.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