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로그네이션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주간 베스트 이슈&펀

미션 임파서블:로그네이션

본문

영상정보

장르 : 액션 모험 스릴러 외국
개봉일 : 2015.07.30
관객수 : 612 만명
출연진 : 톰 크루즈,제레미 레너,사이먼 페그,알렉 볼드윈,레베카 퍼거슨,
평점 : 8.81

영상링크

줄거리

시리즈 사상 최악의 위기!
역대 가장 불가능한 미션이 시작된다!

미국정부로부터 해체 통보를 받게 된 최첨단 첩보기관 IMF(Impossible Mission Force). ‘에단 헌트(톰 크루즈)’를 포함한 팀원들은 모두 뿔뿔이 흩어지게 되고, 정체불명의 테러조직 ‘신디케이트’는 IMF 전멸 작전을 펼친다. 신디케이트에게 납치 당한 ‘에단 헌트’는 의문의 여인 ‘일사(레베카 퍼거슨)’의 도움을 받아 극적 탈출에 성공하고 다시 팀원들을 불러 모은다. 리더 ‘에단 헌트’부터 전략 분석요원 ‘브랜트(제레미 레너)’, IT 전문요원 ‘벤지(사이먼 페그)’, 해킹 전문요원 ‘루터(빙 라메스)’ 그리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일사’까지. 다시 모인 그들은 역대 가장 위협적인 적 신디케이트에 맞서는 불가능한 미션을 펼친다!

전문가평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에 있어 톰 크루즈의 존재는 치트키 같다. 세월의 흐름을 거스르는 육체로 언제나 예상을 뛰어넘는 스펙터클을 만들어내는 그의 헌신은 톰 크루즈가 아닌 에단 헌트는 상상조차 할 수 없게 만든다.

스크린샷

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영화 목록

  • 터널

    집으로 가는 길, 터널이 무너졌다. 자동차 영업대리점의 과장 정…

  • 택시 3

    계획만 세우고 대책은 전혀 없는 어리버리한 형사 에밀리앙. &n…

  • 밀정

    1920년대 일제강점기.조선인 출신 일본경찰 이정출(송강호)은 무장독립운…

  • 스플릿

    과거 볼링계의 전설이라 불리며 이름을 날리던 ‘철종’은 불운의 사고로 모…

Total 1,299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gaintv.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