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처럼만 공부하면 서울대 그냥 갈듯 > 이슈&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주간 베스트 이슈&펀

하정우처럼만 공부하면 서울대 그냥 갈듯

작성자 장끌로드분당
작성일 17-01-10 23:12 | 8,159 | 48

본문

자기가 하는 일에 대한 열정이 보여서 너무 멋있음... 지금도 다작하시는 거 보면 정말 연기가 좋아서 하신다는 생각이 듦 ㅠㅠ

20대 연극시절부터 작성해온 연기 노트

하정우처럼만 공부하면 서울대 그냥 갈듯

하정우처럼만 공부하면 서울대 그냥 갈듯

하정우처럼만 공부하면 서울대 그냥 갈듯

하정우처럼만 공부하면 서울대 그냥 갈듯

하정우처럼만 공부하면 서울대 그냥 갈듯

하정우처럼만 공부하면 서울대 그냥 갈듯

0
  • 밀정

    1920년대 일제강점기.조선인 출신 일본경찰 이정출(송강호)은 무장독립운…

  • 실종: 택시 납치 사건

    대기업에 다니던 정카이는 업무상 과실로 해고 당한 후 손해까지 배상할 처…

  • 라이언

    인생에서 두 번의 기적을 만든 남자25년만에 집으로 향하는 그의 오랜 지…

  • 사랑하기 때문에

    충.격.고.백! 이 안에 차태현 있다?!
    사랑하는 그녀에게 고백하러 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omments

'ㅂ' 멋있는 분...
Margaret Pelham 멋있어요 진짜
화랑 여울랑 와 그 자리에 올라가기까지 엄청난 노력이 있었네요 진짜 열정이 넘치시는 분
창푸소푸 전공은 달라도 이렇게 노력하는 거 자체가 너무 멋있음
옌니 크 역시 제 남자ㅠ
마이크 와조스키 ㅠㅠ왜그러세요..ㅠㅠㅠㅠ
랑이 ㄴㄴㅠㅠ 아니에엿!!
세상에! 하정우 배우님 그동안 열심히 살아왔잖아요...
랩꼭 지빔 진짜멋있댜...bb 근데 첫번째 대본 굿닥터인가 ㅎㅎ
기대가 돼 멋있어요 ... ! 진짜 존경스러워요유ㅠㅠ
중앙대17학번 리스펙
주태무 자기가 하는 일에 대한 열정이 보여서 너무 멋있음... 지금도 다작하시는 거 보면 정말 연기가 좋아서 하신다는 생각이 듦 ㅠㅠ
호시 슈바르츠 하정우 연기로는 서울대급....bb
사요나라 탬토리 머싯으심..
_((백현))__ 진짜멋있으시다...연기에대한 열정넘치시는분 너무멋짐ㅜㅜㅜㅜㅜㅜ
변배큥 진짜 ㅠㅠㅠㅠㅠㅠㅠ멋있어ㅠㅠㅠㅠ
변꾀돌 노력하시는 모습 멋쟈용..
SVT 원 우 멋있어요 ㅠㅠㅠ
임꾸꿍이 진짜 대박ㅜㅜㅜㅜㅜ저러니까 연기를 잘할 수 밖에 없구나
SANJI 멋있어요
나의 타마코, 나의 숙희 정말ㅠㅠㅠㅠㅠ
바바빠빠 진짜 존경스럽다..
솜뭉치 넘 멋있다ㅠㅠㅠㅠㅠ
possession 진짜 넘 멋이씀 ㅠㅠㅠㅠㅠㅠ
우린 늘 그렇듯 웃음 꽃 피… 와 진짜 멋있어요
♡준면♡ 대단하다
현성 으앙 머싯쩌 ㅠㅠ
.B.A.P.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씨클라운 강준 껄ㄹ,, 연영과 배워감니다....... ㅠㅠ 배경화면 해둬야지ㅠㅠ
정 꾸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헤리 존경...
뭐하지? 우와...
관능 멋있어요
오뎅꾹 진짜 대단하심...
즐라탄허벅지 즐라탄탄 진짜 대단하다... 아무나 연기하는게 아닌듯
¡¿ 소름ㅠㅠㅠㅠㅠㅠㅠ너무멋있으시다..
용준아 밥먹자 와....
와대박..멋있다...
주내지 ㅜㅜㅜㅜ내남자 멋있어ㅜㅜㅜㅜ크으....
응가오빠 성공할 수 밖에 없지
맘부 우와 진짜 열심히한다... 멋진분 ㅜㅜ
여리삐약 멋있어...
맘맘맘마마맘 멋있어요ㅜㅜ
아이들의 권선생님 와 짱이다 저런 열정
이즈미 히데코 진짜 멋있음... 열정도 장난 아니고ㅠㅠㅠㅠㅠㅠ
중도 글씨체도 멋있다ㅠㅠ
냉동징어 바를정 7개...ㄷㄷㄷ
냉동징어 근데 저런 형광펜 등 필기구는 누가 사다주신걸까 하정우님이 사신걸까....

이슈&펀 목록

Total 0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gaintv.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