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이 취미라 포도밭을 사버린 연예인 (feat.탑) > 이슈&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주간 베스트 이슈&펀

와인이 취미라 포도밭을 사버린 연예인 (feat.탑)

작성자 축구왕숏다리
작성일 17-01-12 19:35 | 1,190 | 111

본문

아맞아욬ㅋㅋㅋㅋㅋ포도밭샀다고 팬들한테 나중에 나눠주고싶다고ㅠㅠ그럼 손해가 있을수도 있지않느냐하니까 자긴 그런 돈을 목적으로 하는게아니니까 괜찮다고ㅠㅠㅠ

http://1boon..com/share/topwine



와인이 취미라 포도밭을 사버린 연예인 (feat.탑)

이 구역의 취미 부자로 알려진 빅뱅의 TOP


와인이 취미라 포도밭을 사버린 연예인 (feat.탑)

탑의 취미 1. 미술품 수집
앤디 워홀부터 김환기 화백까지 ㅎㄷㄷ한 작품을 개인 소장 중이라는 탑


와인이 취미라 포도밭을 사버린 연예인 (feat.탑)

수입의 95%를 작품 구입에 지출한다는 정말 급이 다른 취미 생활


와인이 취미라 포도밭을 사버린 연예인 (feat.탑)

탑의 취미 2. 의자 수집


와인이 취미라 포도밭을 사버린 연예인 (feat.탑)

10대 시절부터 의자 모으기가 취미여서 특이하고 예쁜 디자이너 의자들을 수집했다고


와인이 취미라 포도밭을 사버린 연예인 (feat.탑)

탑의 취미 3. 와인
인스타그램에도 시도 때도 없이 와인 사진 업로드할 정도로 와인을 좋아하던 그의 근황이 최근 팬미팅에서 공개됐는데...........


와인이 취미라 포도밭을 사버린 연예인 (feat.탑)

그저 와인이 좋아 아르헨티나의 포도밭을 아예 구매해버림

이 포도밭에서 와인이 8000병 정도 나오는데 판매할 계획 없고 팬분들 좀 선물 주고 삼천 병쯤은 자기가 마실 거라고


와인이 취미라 포도밭을 사버린 연예인 (feat.탑)

와인이 좋아 지구 반대편의 포도밭을 사버리다니


와인이 취미라 포도밭을 사버린 연예인 (feat.탑)

그림이 좋으면 미술관에 전시될만한 그림을 구매하면 그만


와인이 취미라 포도밭을 사버린 연예인 (feat.탑)

와인이 좋으면 포도밭을 구매해버리면 그만




0
  • 지니어스

    ‘어니스트 헤밍웨이’를 길들이고‘스콧 피츠제럴드’를 조력한 최고의 편집자…

  • 어린 형수 2

    “동갑내기 형수와의 위험천만한 동거가 시작된다!”원진은 회사에서 갑자기 …

  • 깊은 사정

    금기의 사랑과 엇갈린 운명,헤어나오려 할수록 더욱 더 조여드는 사랑!길에…

  • 사랑하기 때문에

    충.격.고.백! 이 안에 차태현 있다?!
    사랑하는 그녀에게 고백하러 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omments

공포오싹 다른영역의닝겐
안녕 진선조 부럽다ㅜㅜㅜ
ㅈㅇ 95퍼센트를 취미생활에 쓰고 5퍼센트로만 생활해도 여유롭겠지....부럽다...
102 우와...
도깨비(939) 좋겠다..저런 인생..
양툽 빅뱅은 정말 다 그사세...
GIRLFRIEND 크 역시 우리여보
승철아8ㅅ8 네?
GIRLFRIEND 네!
승철아8ㅅ8 네?????????
더덕구이참구이 포도밭의 비료가 될 생각이 아니시라면 당장 그만두세요
GIRLFRIEND 호엥 ㅇ.ㅠ
홍진호(폭풍저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서우시네옄ㅋㅋㅋㅋㅋㅋ
징느 네? 초면에 양딥 안외치게해주세여ㅠㅠ
ㅂㅈㅁ 술 많이 먹으면 간에 안좋으니까 간 조심하시고 군대 무사히 다녀오세요 ㅠㅠㅠ
중량구뺙이 와 그사세극치다
엑소&레드벨벳 와..그사세쩐다ㅜㅜ
녹봉 그사세...
≡▽≡ 와...
접촉 그사세....
BTS진 세상에..우와..
박지민 아내 ㄷ와 얼마나 버는건지 상상도 안됟ㄴ다
VI 크 역시 빅뱅 다 그사세
더덕구이참구이 진짜 그거 듣고 완전 멋있었어요...
국립국악원 급이다르다진짜...
정국불안정 크 스고이
BOKUTO 그사세...
나도 저렇게 살고싶다....
동우가진리지열 부럽다ㅠㅠ
러브런 같은 사람인데 나는ㅠㅠ
넛츠 그사세...
춤신춤왕 탑형 하고싶은거ㅠ다 해
슈가슈가슈가룬 크으....
김석진맘 뱅사세
너지금나랑장난하니?내가이렇게… 진짜 비구방.... 그사세... 이제 앞으로 빅사세라고 부를고야...
민원RPS 팬분들에게....선물을....해요....?세상에......이얼마나 그사세인가.....
°Д° ㄹㅇ그사세..
징느 저걸 내귀로 듣다니...
대박날거야 제 남편이에요호호호호호
1가정 1김원식 그사세 쩐다...지디랑은 또 다른 느낌으로 그사세야...빅사세인가...
B1G BANG 탑사세.......
반 고흐 와 그사세.........
열시 와 대박 영앤리치핸섬 ,,,
호랑둥이 지사세를 잇는 탑사세...
me(you) 그사세...
이승현(28) 팬미팅에서

팬미팅 오신 5000분께 5000병 준다했어요
이승현(28) 근데 막짤 진짜 성덕이다...
Salzburg 헐? 대박이다 부럽...
재연 와...대단하다
빅뱅이즈위너 그와중에3000병은자기가먹겠데ㅋㅋㅋㄱㅋㅋㅋ
'이찬' 우아
작은승현 크.. 멋져
우리동영 와 세상에......
그 즈음 와........진짜 부럽다......
880518 진짜 이 구역의 취미왕 ㅇㅈ..
남우현모양처 그사세...
찹쌸 그사세....
날이 좋아서 대박..부럽다
♡ 부승관 ♡ 아 진짜 대박
아 미 와...돈많아서좋겠다.......
스튜어트 우로빠...... 하고 싶은 거 다 하면서 살아ㅠㅠㅜㅜㅜㅜㅜㅜㅠ 보기 좋다ㅠㅠㅠㅜㅠㅍ
승리♥ 탑이랑 아르헨티나에서 와인먹으면서 결혼하면 되겠다ㅎㅎ
블락비 표지 훈 와 진짜대박이다....
사토리 탑님 보면 진ㅁ자 하고싶은 거 다하고 사시는 거 같아서 부러워요ㅛ...
최강희 와... 그사세...
단마크 와 대박 멋있어 와인을 사모으는게 아니라 포도밭을 샀대....대박이다 진짜 리얼스웩...
킹밥 ㄷㄷ 어마어마한취미..
너가최고다 네 제가 바로 그 와인을받을 5000명중 한명입니다
The Coffee Bean 이여.....그사세
달탤♥ 아맞아욬ㅋㅋㅋㅋㅋ포도밭샀다고 팬들한테 나중에 나눠주고싶다고ㅠㅠ그럼 손해가 있을수도 있지않느냐하니까 자긴 그런 돈을 목적으로 하는게아니니까 괜찮다고ㅠㅠㅠ
do what i feel 두 번째 사진 그림 무섭게 생겼다 일본 괴담 생각나는...
닉네임어카지 역시 딸램들 그사세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어빠아 그사세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나도 ㅈ나중에 저렇게 살아야지ㅠㅠㅠㅠ 돈때문에 눈치보고싶지 않다ㅠㅠㅠㅠㅠ
원더걸스 부럽다
사랑합니다 사랑하세요. 와ㄷㄷ 취미가.... 그사세
세븐틴 한솔 그사세...
기자가 될 사람 우와
대박잉 와 그사세
별 헤는 새벽 나도 포도밭 사고싶다...
밤에 무뜬일이야~? 우아
DUMB&DUMBER 클라스가다르다...
백현 (BEAKHYUN) 와... 진짜 탑사세...
The Castle Of Z… 그사세....
꿈이^^는사람 그사세...
질리젤리진니 머시쒀ㅠㅠㅠㅠㅠ그나저나 3천병은 탑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오름달 하루 크으
나츠야 수영부장 대박.......레알 그사세.........슷게.....
이런인생 살고싶다..8ㅅ8
식수리 크으......
커피 프린스 1호점 보니까 탑형도 블랙카드던데... 으리 으리합니다...!
일반버스 와.....
백현아 우와..그사세
전보혁 현실 포도밭 그 사나이.....저런 포도밭 사나이는 아르헨티나 포도밭에....
FANXY_CHiLD 와....그사세... 수입의 5프로 만으로도 여유롭게 살수있다는게 더 그사세같아요..
댄스천재 김용현 그사세다......나도 나름 취미부자인데 클라스가 다르네ㅠㅠ
댄싱망개 넘사벽 그사세......
geek 부럽다 이렇게 스케일 크게 취미생활하는 사람 부러움
나랑 경수랑 1월 12일 생… 아........저 멀리 가버린 그대........
_김명수(L)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양 네 5000명 중에 한명이니 와인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달나라여행 삼천병을..마실거라구요..? 평생 마신단건가.............
까악 포도밭에서 나랑 결혼하면 될 듯٩(´ω')و ♪
미토 급이 달라부리기..
여교사 그사세..
미노니즘 와....탑사세...부럽..ㅠㅠㅠㅠㅠㅠ
도깨비: 쓸쓸하고 찬란하神 대단한 사람....
Jinny 그 5천 병 중에 한 병은 제거예요^ㅁ^ 팬미팅 때 여기 5천 분 드리겠다고 했거든욬ㅋㄱㅋㅋㅋ
damiseyo_98 네 그 5000병 중에 1병이 접니다^^
입에서 입으로 도는 부메랑 헐 막짤 이우환 화백님.....?????????오우 세상에 어머 진짜 탑사세...
사랑은사소한것에서부터 내 워너비처럼 살고 계시네... 저렇게 사는게 꿈인데
끝이없어빅뱅 블랙카드 스웩
愛し 정말 그사세 그래요 5000병 중 하나가 제꺼예요^^

이슈&펀 목록

Total 13,387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gaintv.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