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게인티비 :: 드라마, 영화, 예능, 미드 무료로 다시보기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주간 베스트 이슈&펀

오늘의 추천영화 #1 - 사울의 아들

장르 : 드라마 스릴러 외국 19금
개봉일 : 2016.02.25
관객수 : 2 만명
출연진 : 게자 뢰리히
평점 : 8.65

줄거리

시체 처리반으로 일하던 남자 앞에 오늘, 아들의 주검이 도착했다… 
 나치의 만행이 극에 달했던 1944년, 아우슈비츠 수용소에는 시체들을 처리하기 위한 비밀 작업반이 있었다. ‘존더코만도’라 불리던 이들은 X자 표시가 된 작업복을 입고 아무 것도 묻지 않고 오직 시키는 대로 주어진 임무를 수행한다. 그러던 어느 날, ‘존더코만도’ 소속이었던 남자 ‘사울’의 앞에 어린 아들의 주검이 도착한다. 처리해야 할 시체더미들 사이에서 아들을 빼낸 ‘사울’은 랍비를 찾아 제대로 된 장례를 치러주기로 결심하는데… 

전문가평

주인공의 뒷모습으로 가득 찬 4:3 프레임 한구석에 흐릿하게 드러나는 시체 더미는 여전히 참혹하다. 보여주지 않는 방식으로 사태를 더욱 생생하게 체험하게 하는 영화. 관객의 오감을 총동원하게 만드는 동시에 작가의 상상력과 윤리적 시선을 헤아리게 하는 외화면 활용이 이 영화의 성취다. 잔혹한 기억을 구경거리로 전락시키는 대신 사유의 이미지로 길어 올린다.

스크린샷

영상링크

오늘의 추천영화 #2 - 커튼콜

장르 : 코미디 한국
개봉일 : 2016.12.08
관객수 : 0 만명
출연진 : 장현성. 박철민
평점 : 8.75

줄거리

경제적인 불황으로 문닫기 일보 직전의 위기에 놓인
 삼류 에로 극단 ‘민기’의 마지막 무대를 앞두고
 연출자 ‘민기’(장현성)는 늘 꿈에 그리던 연극 [햄릿]을 무대에 올리기로 결심,
 프로듀서인 ‘철구’(박철민)를 설득한다.
 
 우여곡절 끝에 연극 무대의 막이 오르고,
 예기치 않은 실수와 애드립이 난무하는 가운데
 무대의 열기는 점점 끓어 오르는데!
 
 과연 삼류 에로 극단이 도전한 [햄릿]은 무사히 커튼콜을 올릴 수 있을까?! 

전문가평

배우라면 더욱 공감할만한 영화. 희화화 된 부분이 조금은 있지만 코미디적 요소 때문에 설정한 부분일뿐. 실제 뒤에서 이렇게 처절하고 초라합니다. 시각이 달라 호불호가 있겠지만 무대맛을 아는 사람으로서 10 드립니다. 모든 공연 예술인 여러분 힘냅시다.

스크린샷

영상링크

오늘의 추천영화 #3 - 프로포즈 데이

장르 : 멜로로맨스 코미디 외국
개봉일 : 2010.04.08
관객수 : 10 만명
출연진 : 에이미 아담스, 매튜 구드
평점 : 8.30

줄거리

4년에 딱 하루, 여자가 프로포즈하는 날 (프로포즈 데이)

연애 4년차 기념일, 애나(에이미 아담스)는 남자친구의 달콤한 프로포즈를 예상하지만 남자친구는 눈치 없이 반지 대신 귀걸이 선물만을 남기고 훌쩍 아일랜드로 출장을 떠나버린다. 속이 터지는 애나는 마침 아일랜드에서 4년에 단 한번 찾아오는 2월 29일, 여자가 남자에게 청혼하면 무조건 승락해야만 하는 풍습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무작정 프로포즈 여행을 떠난다. 하지만 악천후로 여행은 꼬이기 시작하고, 2월 29일에 맞춰서 남자 친구가 있는 더블린에 꼭 도착해야만 하는 애나는 아일랜드 토박이 까칠남 데클랜(매튜 구드)에게 안내를 부탁한다. 한시가 급한 애나와 달리 느긋하고 무뚝뚝한 데클랜 때문에 둘은 시종일관 티격태격하고, 달라도 너무 다른 두사람이 부딪히며 일으키던 스파크는 어느새 미묘하고 야릇한 감정들을 불러오는데… 마침내 남자 친구 앞에 선 프로포즈의 순간. 애나가 이토록 힘겹게 찾아온 운명의 남자는 과연 누구일까?

전문가평

기대안하고 봐서 더 큰 감동이었나. 아일랜드의 멋진풍경도 감상하고 에이미 애덤스와 매튜 굿의 콤비같은 한쌍이 어우러져 오랜만에 푹 빠져 본 영화. 여자라면 누구나 로망인 멋진 프로포즈. 아일랜드는 그 프로포즈 장소의 화룡정점 같았음. 배경 넘 멋짐.

스크린샷

영상링크


Copyright © againtv.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